중증장애인 80가구에 명절음식 전달.

고양시 흥도동, ‘따뜻한 설날, 함께하는 우리’사업 실시.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2-01-26 15:19:41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덕양구 흥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선미)는 지난 25일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따뜻한 설날, 함께하는 우리’사업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따뜻한 설날, 함께하는 우리’사업은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에 위원들이 직접 방문해 명절음식을 배달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중증장애인 80가구에 떡국 떡, 만두, 사골곰탕 등 식료품을 가정에 전달했으며 안부를 확인하고 덕담을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 후원한 ㈜킨텍스 관계자를 비롯해 남운선 경기도의원 및 흥도동 주민자치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직능단체가 취약가구 방문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선미 흥도동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주민자치회 등 직능단체가 하나 되어 명절맞이 사업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 올해에도 이웃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흥도동만의 특화사업을 추진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창백 민간위원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 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음식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 2022년에도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더 열심히 일해 많은 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