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생 건강한 워킹으로 건강전도사.

'2022 한국모델 어워즈' 조현 시니어모델 인기상 수상.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2-01-26 15:30:25

[사진설명] 강렬한 섹시미 모델 조현.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24일, 부산 동래구 부산 농심호텔 특설무대에서 '2022 한국모델 어워즈'가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가 주최, 아시아모델협회 부산광역시 지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전 세계 20여개국 협회와 지부를 둔 아시아모델협회는 세계 네트워크 모델 플렛폼을 자랑한다. 또 1,0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대규모 모델협회로 알려졌다.


이날 '한국판 빅토리아 시크릿' AMA 시크릿 특별 패션쇼에 로프트런웨이코리아 박채빈 단장은 외국인 모델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화려한 포퍼먼스를 선뵀고, 조현 시니어모델은 아시아 어워즈 인기상을 거머줘 눈길을 끌었다.


[사진설명] 강렬한 섹시미 모델 조현.


조 회장은 "아시아모델협회를 위해 한 해동안 활약해주신 배우와 모델, 가수 등이 함께해주셨다. 또 유관 기업들이 참여한 부대행사로 ‘한국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진행됐고, 앞으로 다양한 패션쇼와 이벤트로 대중들과 만나겠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조현 모델은 "모델계의 탑이자 한획을긋는 아시아모델협회 아시아 어워즈 시상식에 모델계 인기상을 받게되어 영광입니다. 모델로써 활약을 할것이고 모델양성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제가 연구개발한 몸학(건강학적인 워킹)으로 시니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 국민들에게 건강전도사로써 사명을갖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뜻깊은 상 받게됨을 감사드립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