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이스 신길식, 임창정표 발라드 어떻게 소화할까 기대.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9-29 17:05:02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가수 신길식이 첫 싱글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를 선보인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감성 발라더 신길식이 오늘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를 발매했다.”라고 밝혔다.


신길식의 이번 싱글은 2014년, 2018년에 보컬그룹 쓰리스트와 엘노스로 싱글 발매 이후 약 3년 만에 첫 솔로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뿌리엔터테인먼트 계약 후 첫 싱글 앨범이다.


이번 발매되는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는 임창정 곡을 작업하는 히트 작곡가 박성수(멧돼지) 곡으로 임창정 표 발라드이다.


작사는 레드벨벳, 강다니엘 곡을 작사한 제이큐와 뿌리 엔터소속 작사가 홍제니가 맡았으며, 제이큐 소속의 메이큐마인웍스(makeumine works) 정세희가 노랫말을 붙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길식은 이번 곡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는 아름다운 사랑 후에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하는 느낌을 나름대로 표현했다고” 밝히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곡 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신길식은 최근 소녀주의보가 소속되어 있는 뿌리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