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와 함께 후원에 동참하는 인타임게임즈 ‘픽메이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1-20 17:55:23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치어리더 3대여신 김한나가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인타임게임즈의 스포츠 경기 베팅 플랫폼 ‘픽메이커’가 AFC대회에 든든한 후원자로 나서며 나눔과 기부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명승사자’ 명현만, ‘바람의파이터’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슈퍼루키’ 송영재, ‘트롯파이터’ 이대원,‘피트니스여전사’ 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픽메이커’는 축구, 농구, 배구, 야구, 하키 등 전 세계 국제대회 스포츠 경기를 대상으로 라이브 스코어 및 베팅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유저중심 분석시스템과 실시간 상황정보 및 팀정보, 다채로운 배당과 흥미로운 채팅 시스템을 조합한 스포츠 포탈 커뮤니티 승부예측 게임이다.

 

‘픽메이커’는 AFC와 대회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AFC와 함께 대회가 성장하는데 동참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에 있는 어린이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AFC15대회는 오는 2월26일 오후5시부터 STN스포츠 ,엔젤스파이팅공식유튜브, 네이버스포츠TV, 매미킴TV, 챠도르TV 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