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BB ELITE PRO KOREA 경기&강원지부 워크숍 및 세미나 신년회 성대하게...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7 01:11:46
  • -
  • +
  • 인쇄
- 보디빌딩 up to 95, 보디빌딩 open, 클래식피지크, 맨스피지크 4종목 남자선수.
- 비키니, 보디피트니스, 웰니스, 우먼스 피지크 4종목 여자선수.

[사진설명] IFBB ELITE PRO KOREA 경기&강원지부 김성권회장.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지난 6일 IFBB ELITE PRO KOREA 경기&강원지부 워크숍 및 세미나 신년회가 강원도 춘천시 남면 학덕리 도래샘 리조트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IFBB ELITE PRO KOREA 관계자는 "선수들이 공평하게 평가 받을 수 있는 공평한 경쟁의 장을 제공하고 경험이 풍부한 심사위원단이 서면 규칙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기준에 따라 선수의 성과를 평가하고 IFBB ELITE PRO는 챔피언이 만들어지고 전설이 탄생하는 가장 웅장한 무대에서 빛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보디빌딩 up to 95, 보디빌딩 open, 클래식피지크, 맨스피지크 4종목 남자선수와 비키니, 보디피트니스, 웰니스, 우먼스 피지크 4종목 여자선수 종목을 설명하는 등 프로카드 제공하는 종목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카드 미제공 종목은 핏모델(남,여), 클래식보디빌딩, 주니어 종목도 밝혔다.

 

심판은 종 9명으로 구성되며 심판관, 부심판관 총 11명이 심사를 도와 보다 공정하게 심사를 할 것이라고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 할 수 있는 프로무대를 이끌어 간다는 포부도 전한 경기&강원지부 김성권회장은 모든 선수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선수에게 더 좋은 무대 더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