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고점례)가 2일 광주특구 첨단1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경제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를 방문하여 각종시설 장비를 점검하며 사업 현황을 청취하고 3D융합산업 및 벤처기업 창업,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였다.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를 살펴본 경제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바로 재활용품 선별장으로 장소를 옮겨 재활용품 선별현장을 살펴보며 시설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광주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와 재활용품 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전개했다
|
재활용품 선별장은 북구의 재활용 가능한 자원의 효율적인 선별 및 활용을 위해 운영하는 시설로 폐형광등, 폐건전지, 소형폐가전 등을 수거하여 선별 및 압축을 하고 있다.
고점례 위원장은 3D융합상용화지원센터 우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하겠다. 그리고 재활용품 선별장의 환경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자원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