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여신 도리스 왕림 "이수정 선수" 그녀의 매력은...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0 11:13:08
  • -
  • +
  • 인쇄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

[사진설명]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 무대 이수정 선수.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9일 월미도 갈매기홀에서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천 중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인천 중구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보디빌딩 동호인 8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남자 마스터즈 보디빌딩 , 남자 보디빌딩, 여자 스포츠 모델, 남자 스포츠 모델, 여자비키니 피트니스, 남자 어슬래틱 피지크, 여자 피지크 이상 18종목으로 나누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수정 선수는 "남편의 추천으로 운동을 시작하고 대회까지 출전하게 됐는데 몸을 만들고 무대에 오르는 일이 너무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체육관 식구들과 함께 준비를 해서 더 든든했고 떨리지만 기분 좋게 무대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게 운동해서 대회에 출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참가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수정 선수는 "서포터로 도와준 남편 임형준 선수, 엄마 너무 예쁘다 항상 응원해 주는 우리 삼 남매들 더운 날씨에 아침 일찍부터 멋있다. 예쁘다. 응원해 주러 오신 팀케이짐 식구들 감사합니다." 또한 "많이 떨렸지만 응원해 주셔서 이번 무대도 자신감 있게 즐길 수 있었고 좋은 상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제7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 무대 이수정 선수. 

 

 

대회 최종결과는 최종우승은 남자피트니스 오버롤 고종우, 여자피트니스 오버롤 박윤미, 미스터중구 그랑프리 신민석이 차지했다.

 

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도 몸을 만든다는 건 거이 힘들다. 몸도 몸이지만 포즈 등 남다른 노력이 대단한 선수다." 또한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선수이다."라고 관계자에 극찬을 전했다.

 

또한 박만석 인천보디빌딩협회 실무부회장 & 심판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수정 선수는 "꾸준하게 운동하고 연습해서 발전한 몸으로 계속 대회에 참가하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도 전했다.

 

이날 대회에서 선수들은 서해바다와 어울리는 구릿빛 피부의 화려한 몸매를 선보이며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줘 월미도를 찾은 많은 관광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