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 이래 최고 바디 "김수련 선수" 환상 몸매.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4:05:25
  • -
  • +
  • 인쇄
- 제6회 용인특례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사진설명] "제6회 용인특례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무대 김수련 선수.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26일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제6회 용인특례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를 성대하게 거행됐다.

 

용인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는 본 대회는 이번 대회는 보디빌딩 동호인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남자 마스터즈 보디빌딩 , 남자 보디빌딩, 여자 스포츠 모델, 남자 스포츠 모델,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남자 어슬래틱 피지크, 여자 피지크 이상 15종목으로 나누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김수련 선수는 "회원님과 선생님들과 같이 대회를 준비하며 함께 도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참가소감을 전했다.

 

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도 몸을 만든다는 건 거이 힘들다. 몸도 몸이지만 포즈 등 남다른 노력이 대단한 선수다." 또한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선수이다."라고 관계자에 극찬을 전했다.

 

 

[사진설명] "제6회 용인특례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대회" 무대 김수련 선수.

 

 

김수련 선수는 "수상은 하지 못하였지만 제 부족한 부분을 알게 되었던 좋은 기회였고, 이번 대회를 계기로 어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잘 보완하여 더 발전되고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무대에 서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도 전했다.

 

용인특례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보디빌딩 동호인선수들에게 상호교류 활성화 및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객들에게는 동호인 선수들의 기량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