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국가대표 "몸짱여신" 강지연 선수 그녀의 도전은...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4:41:33
  • -
  • +
  • 인쇄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참가한 강지연 선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가 지난 16일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천시장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는 웨이브파크, 인천시, 인천시체육회가 후원하고 저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를 협찬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세계보디빌딩&피트니스연맹(IFBB)에서 주최하는 2023년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파견을 위한 1차 국가대표 선발전 또한 동시에 진행했다. 이날 참가 선수 중 관객들에게 가장 눈에 들어오는 선수가 있었다. 

 

강지연 선수는 "좋은 대회를 열어주신 대한보디협회와 고생하신 심판 이사님들께 감사하며 올해 저를 일으켜 새워주시고 이끌어주시며 지도해주신 전병선관장님에게 가장 감사하며 묵묵하게 응원해준 이두한씨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습니다."라고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1등 수상소감을 전했다.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참가한 강지연 선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강지연 선수는 "지금까지는 린메스업을 했고 세계선수권 2차 선발전에 몸을 다듬을 계획입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인천보디빌딩협회 최강식 전무이사는 “이번 인천시장배 대회는 전국의 뛰어난 선수들이 대거로 출전했다”며 “이번 대회는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선발 전을 겸하는 만큼 더욱 선수들을 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도 보디 피트니스와 클래식 보디빌딩 종별외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 남자 피지크 종별이 진행되여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와 피지크 종별은 선수등록을 하지 않은 동호인 선수들 118여명 출전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