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트니스문화진흥원, 축구선수 유연수 후원전달식 진행.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20:56:17
  • -
  • +
  • 인쇄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사단법인 한국피트니스문화진흥원은 토프코리아,미래코스메틱,헬프로,메가짐X필라퀸과 함께 유연수 선수(전 제주유나이티드FC) 본가인 전주에서 후원전달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토프코리아에서는 ‘장애인 운동기구 다목적 맞춤 운동기구 휠체어 벤치프레스 가칭 ’토프체어’ 를 미래코스메틱에서는 ‘미래쿠션’과 헬프로에서는 대표 물품인 에너지 부스터 ‘헬프로에너지‘를 후원하였다. 

 

유연수 선수는 “사실 장애인관련 운동용품이 많이 없다. 특히 벤치프레스기구는 처음이다. 아직까지는 장애인분들이 일반일들 헬스장에 맞춰야하는 추세인거같다. 이런 기구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헬스장마다 하나씩만 들어가게 되더라도 좋을것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연수 선수는 한국피트니스문화진흥원의 홍보모델로 활동계약을 체결하고 '국내피트니스문화와 더불어 장애인피트니스문화 진흥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토프코리아 김훈선 대표는 “장애인이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기구 제작으로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을 전하고 미래코스메틱 김미성 대표 도 “불의의 사고로 불편한 생활 속에서도 밝은 모습의 유연수 선수를 보며 좀더 밝은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미래코스메틱 대표 물품인 미래쿠션 등 화장품을 후원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헬프로 김재성 대표는 “유연수 선수에게 우리 헬프로에너지 제품을 후원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우리 헬프로 제품이 선수님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헬프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피트니스문화진흥원 방성찬 이사는 “많은 후원사를 모집함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많은 후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

 

한편 사단법인 한국피트니스문화진흥원은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지난 2월 18일에 창단되었으며 K-전시회, K-박람회, K-모델선발대회, 자격증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