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쉐라톤 인천, 삼시세끼 패키지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3-03 10:16:40
  • -
  • +
  • 인쇄

<호텔소식> 쉐라톤 인천, 삼시세끼 패키지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쉐라톤 인천 호텔은 5월까지 '봄을 위한 삼시세끼 패키지'를 선보인다.

저녁에는 일식 레스토랑 '미야비' 또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네'에서 봄 특별 저녁 세트 메뉴를, 아침에는 객실 내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낮에는 로비라운지에서 만든 샌드위치를 갖고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9만8천원(세금과 봉사료 별도).



= 더팔래스호텔 와인 갈라 디너 =



○...더팔래스호텔 서울은 5일 이앤제이 갤로(E&J Gallo) 와이너리의 와인 전문가 니콜라스 패리스를 초청해 갈라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루이마티니 와인 6종, 거위간, 킹크랩 롤 등의 요리를 제공한다.

만찬 후에는 호텔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격은 15만원(세금과 봉사료 포함).



= 해비치 호텔, 봄철 미각 기행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는 5월까지 봄철 미각 기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에는 봄나물 향을 머금은 쇠고기 안심 말이, 제주 모자반 보말 무침, 말고기 육회, 갈치 속젓, 자리돔구이, 돔베 수육, 미소 소스 봄나물 피자, 천혜향 무스 케이크, 감귤 소르베 등 제주의 봄철 음식재료와 과일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4월에는 사찰음식의 대가인 선재 스님을 초청해 한라산 표고버섯, 톳, 유채, 미역, 귤 등 제주 특산물과 어우러진 사찰음식을 선보인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도 돌 문어 샐러드, 어랭이 물회, 유자 닭봉 튀김, 가리비 죽순 볶음 등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섬모라의 저녁 뷔페는 어른 8만1천원, 어린이는 4만7천원이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펫친 패키지' =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동물과 함께 묵을 수 있는 '펫친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애견 전용층인 59층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애견용 배변 시트·애견전용향수·LED(발광다이오드) 애견목걸이 등을 제공한다.

호텔 인근에 센트럴 파크 공원과 해돋이 공원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반려동물을 최대 2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으며, 다만 체중이 1마리당 8kg 미만으로 제한된다.

가격은 21만원부터(세금과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