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는 TV 시대'…케이블TV 20주년 기념식 열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3-13 09:40:34
  • -
  • +
  • 인쇄

`소통하는 TV 시대'…케이블TV 20주년 기념식 열려



(서울=연합뉴스) 박창욱 기자 = 케이블TV 출범 20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이 13일 오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주최로 열린다.

기념식에는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홍문종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등정관계 인사와 양휘부 한국케이블TV협회 협회장 및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양휘부 협회장이 `소통하는 TV 시대를 열겠습니다'라는 주제로 기념사를 하고 귀빈들의 축사와 훈·포장 및 표창 수여식이 이어진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12일부터 DDP에서 `행복 나눔 20년, 더 큰 세상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케이블TV 20년 행복나눔 방송축제'를 개막했다.

양휘부 협회장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케이블TV가 클라우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등 다양한 신기술을 서비스를 접목시키는 궁극적인 목적은 시청자와의 활발한 소통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소통하는 TV시대를 열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20주년 방송축제에서는 `2015 케이블TV 미래관' 전시장이 마련돼 차세대 케이블TV 기술과 다양한 스마트홈 서비스가 선보였다.

13일 저녁에는 우수 케이블TV방송프로그램과 케이블TV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연예인들에 대한 케이블TV방송대상 시상식이 열린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