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자동차, 전세계 길거리 음악 캠페인 ‘Feeling the Street’ 시작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3-18 18:20:30
  • -
  • +
  • 인쇄

도요타 자동차, 전세계 길거리 음악 캠페인 ‘Feeling the Street’ 시작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59877



(도쿄 3월 18일 AsiaNet=연합뉴스) 도요타 자동차(TOYOTA MOTOR CORPORATION)은 3월 18일, 전세계 길거리 음악 기획인 “Feeling the Street”의 시작을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활발한 음악 공연들의 일부는 길거리에서 진행된다. 세계 최고의 거리의 악사들을 축하하는 온라인 캠페인 “Feeling the Street”(www.feelingthestreet.com)의 시작으로, 그 재능 있는 음악인들은 이제 근거지를 갖게 됐다.



도요타는 궁극적으로 Global Street Band를 만들기 위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예술가들에게 투표하는 것을 통해 처음으로 일반 대중들에게 세계 최고의 거리 공연자들을 선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요타가 모든 대륙의 재능 있는 음악가들과 길거리를 공유하는 것을 실현함으로써, 이 놀라운 공연자들에게 자신들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만들어졌다.



거리 음악가들은 앞으로 9주 동안 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사이트의 방문객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연자들을 선택하고 Global Street Band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는 6명을 결정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회의 3단계:

1단계 -- “참여 및 투표”: 음악가들은 자신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도록 거리에서 자신이 창작한 곡을 연주하는 모습을 담은 비디오를 제출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그 뒤, 세계적인 온라인 청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들의 모자에 돈을 던지는 방식으로 투표를 하게 된다.



2단계 -- “밴드 선정하기”: 청중들은 함께 연주하는 모습을 보기 원하는 여섯 명의 가장 좋아하는 예술가들의 조합을 선정할 수 있다. 2단계는 2015년 5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다.



3단계 -- “Global Street Band 순회 공연”: 우승한 참가자들은 뉴질랜드 전역을 9일 동안 여행하며, 여행의 마지막은 무대 위의 공연으로 장식하게 된다. 여섯 명의 청중들도 밴드와 함께 여행하는 “로드매니저”로 선발될 예정이다. 3단계는 2015년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 http://www.image.net/feelingthestreet



도요타 소개:

도요타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 업체 중 하나이다. 회사의 세계 비전은 품질에 대한 약속, 지속적인 혁신, 지구에 대한 존중이다. 도요타의 목표는 웃음으로 보답 받기 위해 기대를 능가하는 것이다.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 www.feelingthestreet.com

페이스북: facebook.com/FeelingTheStreet

트위터: twitter.com/FeelingTheSt

인스타그램: instagram.com/FeelingTheStreet/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eNp1JEL95ex3XKtZgcAHSw

공식 해시태그: #feelingthestreet



자료 제공: 도요타 모터 세일즈 앤 마케팅 코퍼레이션(Toyota Motor Sales & Marketing Corporation, TMSM)



연락처:

이마이 야스히로(Yasuhiro Imai) / 다케나카 고즈에(Kozue Takenaka)

Toyota Smile Project Office

도요타 모터 세일즈 앤 마케팅 코퍼레이션

+81-565-23-0726

toyotasmileproject@tmsm.co.jp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