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왼쪽부터 랜드마크씨앤디㈜ 윤석호 이사, 랜드마크씨앤디㈜ 민지홍 부사장, 랜드마크씨앤디㈜ 김민수 대표, 루브르호텔그룹 필리아스 로우(Phileas Law) 골든튤립 중국지사 수석부회장, ㈜트리플인베스트 표종민 대표, ㈜트리플인베스트 오태형 전무이사, ㈜트리플인베스트 이영우 이사 순 |
佛루브르호텔, 제주성산호텔과 브랜드계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프랑스 루브르호텔그룹은 제주성산호텔과 4성급 호텔 브랜드 '골든튤립'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리플인베스트가 건립 중인 제주성산호텔은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29-1 일대에서 지하 2층 지상 9층, 총 252객실 규모로 2017년 1월 준공될 예정이다.
성산일출봉 조망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해돋이와 섭지코지의 경관도 만끽할 수 있다. 전 객실에 테라스가 있고 고급 레스토랑·카페테리아·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등 최고급 시설이 들어선다.
최상층에 야외수영장 등 고품격 부대시설을 다양하게 갖춰 고객들이 제주의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며 휴양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은 설명했다.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 올레길 1번 코스 입구와도 가까워 관광이 편리하고 제주 공항과도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이번 브랜드 계약은 '골든튤립 제주함덕호텔'과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에 이어 세번 째다.
골든튤립 호텔은 세계 40여개국에서 140여개의 호텔과 2만여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는 80여개의 골든튤립 호텔이 운영되거나 개관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