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5-18 09:01:18
  • -
  • +
  • 인쇄
△ 환영사하는 이남기 KT 스카이라이프 사장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이남기 KT 스카이라이프 사장이 2일 오전 서울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린 KT 스카이라이프 'Sky UHD' 개국 기념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날 KT 스카이라이프는 전국에 UHD(Ultra High Definition Television) 방송을 방영하는 'Sky UHD'를 국내 최초로 개국했다. 2014.6.2 hkmpooh@yna.co.kr

KT스카이라이프,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중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총점 93점을 받아,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유료방송사업자 부문에서 최고점을 얻었다.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은 "다음 달 위성 초고화질(UHD) 상용화를 앞둔 시점에서 1등이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004년부터 매년 산업별 주요 콜센터를 조사해 발표하는 '고객 체감 서비스 품질 지수'로, 각 업체 콜센터에 100통 이상 전화를 걸어 통화 대기시간 등 수신여건, 고객 맞이 태도,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능력, 통화 종료 태도 등 5개 분야 16개 항목을 평가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