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성공 기원"…차량 스티커 부착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5-21 11:30:00
  • -
  • +
  • 인쇄
△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차량스티커 부착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앞에서 열린 '평창 G-1000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차량스티커 부착행사'에서 조양호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왼쪽)과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이 허 회장의 차량에 대회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 하나된 열정!'이 새겨진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2015.5.21 hihong@yna.co.kr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차량 스티커 부착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전국경제인연합회와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21일 전경련타워에서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차량 스티커 부착 행사를 했다.

전경련은 스티커 2만장을 회원사와 정부 주요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허창수 전경련 회장은 "모든 경제주체가 하나 된 열정으로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합심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조양호 조직위원장은 "스티커를 붙인 차량이 전국 곳곳을 누비는 동안 온 국민이 이 열정으로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 회장과 조 위원장을 비롯해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승훈, 모태범 등이 참석했다.

전경련은 앞으로 올림픽 효과 극대화를 위한 세미나와 주요 기업대상 설명회 개최, 산지관광 중심 특구 활성화 방안 제시 등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