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레저> 에버랜드, '장미축제' 다양한 가족 이벤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5-30 05:00:02
  • -
  • +
  • 인쇄


<주말레저> 에버랜드, '장미축제' 다양한 가족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에버랜드는 온 가족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장미원에서 '에버랜드 추억 사진전', '장미 제품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준비한다.

올해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SNS(교호네트워크서비스)에서 모집한 추억의 가족사진을 장미원에 특별 전시하는 '에버랜드 추억 사진전'을 열고 있다.





지난달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된 '추억의 가족사진 공모전'에는 과거 자연농원 시절부터 가족과 함께 방문해 촬영한 1천100여 건의 가족사진이 응모됐다.

에버랜드는 이 중 SNS 회원의 온라인 투표와 사진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총 33점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우수작뿐만 아니라 주요 응모작 200점과 임직원이 촬영한 에버랜드 사진 70점 등 총 300여 점의 에버랜드 추억 사진을 전시하고 있다.

6월 14일까지 삼성전자의 고성능 미러리스 스마트 카메라 NX500과 함께하는 '에버랜드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에버랜드에서 촬영한 자유 주제의 사진을 SNS에 응모하면 총 30명을 선정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500, 가족 연간회원권,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장미꽃으로 다양한 자연친화 제품을 만들어보는 '장미 아로마 제품 만들기'를 장미원에서 진행한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장미 오일을 활용해 캔들, 립밤, 공기정화스프레이 등 장미 아로마 제품을 만들어볼 수 있다. 제품에 따라 6천원에서 1만원까지 별도 체험비가 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다양한 마술공연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공원내 곳곳에서 카드·동전·심리마술 등 길거리 매직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민속박물관내에서는 재능기부자가 무료로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행사를 연다.

31일 오후 3시부터 어드벤처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흥겨운 음악이 함께 하는 마술공연인 '판타지 매직 인 롯데월드'가 진행된다.





아쿠아리움은 30일 오후 1시 30분부터 벨루가 수조 앞에서 벨루가 생태설명회를 시작으로 벨루가만을 위해 펼쳐지는 감미로운 음악공연을 개최한다.

주말 오후 4시부터 메인수조앞에서는 '바다왕국 뮤지컬 쇼'가 열린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