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 '투니맘' 에디터 모집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어린이채널 투니버스가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사회관계망(SNS)계정 '투니맘'을 신설하고, 투니맘 콘텐츠를 제작하는 에디터를 모집한다.
투니버스는 20일 "카오스토리 신규계정 투니맘을 오는 7월 중 오픈 할 계획"이라며 "현재 육아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는 부모들이나 육아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투니맘 에디터'에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투니맘 에디터 지원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자유 양식의 지원서와 함께 에디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UCC, 만화, 사진, 글 등 육아를 테마로 제작한 콘텐츠를 투니맘 공식 메일 계정(tooni_mbs@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투니맘 에디터로 선발되면 월 2회 이상 놀이, 요리, 교육, 여행, 문화생활, 생활정보, 패션 등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고, 월 1회 정기모임을 갖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또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완구, 공연티켓 등이 담긴 투니버스 기프트 박스가 매월 제공되며 활동 퍼포먼스에 따라 시상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니버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oni_m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