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빌]_카툰워즈3_포스터.jpg |
(서울=포커스뉴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새해 첫 신작 모바일게임인 '카툰워즈3'(Cartoon Wars 3)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카툰워즈3는 전 세계 누적 8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카툰워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약탈전', '팀 대전' 등 개인간대전(PvP) 모드를 비롯해 유저들 간의 경쟁 심리를 자극하는 '진격전'까지 새로운 콘텐츠가 대폭 추가됐다. 특히 불을 뿜는 화염병, 아군을 보호하는 방패병, 후방에서 지원 사격하는 바주카, 동료들을 치유하는 천사 등 총 300여 종에 이르는 방대한 유닛이 등장한다.
게임빌 측은 "카툰워즈 시리즈는 국내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애플 미국 앱스토어 전체 유료 게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아 왔던 간판 디펜스 게임"이라며 "특히 개성 넘치는 2D 그래픽 디자인은 물론 저용량·고효율을 바탕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폭 넓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빌은 내달 15일까지 '페이스북 친구 초대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초대 성공 수에 따라 골드 및 스킬 뽑기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세몰이에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cartoonwars3)에서 확인 가능하다.카툰워즈3 포스터 <사진제공=게임빌>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