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다음 연예섹션에서 '무한도전 사진전' 개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1-27 13:24:50
  • -
  • +
  • 인쇄
400여장의 사진 온라인 독점 공개
△ [카카오_참고이미지]_무한도전_사.jpg

(서울=포커스뉴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지난 1년을 돌아보는 기념 사진전인 '무한도展'을 온라인 독점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사진전은 다음 연예섹션(media.daum.net/entertain)에서 6월말까지 진행되며, 지난해 무한도전 멤버들의 활약상을 담은 400여장의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현재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무한도전 엑스포에서는 볼 수 없는 사진들도 포함돼 무한도전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재석, 박명수 등 이용자가 좋아하는 무한도전 멤버별로 사진을 골라볼 수 있고 '식스맨', '토토가', '배달의 무도' 등 총 21개의 에피소드 중 보고싶은 에피소드를 선택하면 방영일, 방송 내용과 함께 촬영 뒷 이야기들을 담은 사진들도 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직접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진 하단에 '사진 제목 달기' 기능을 추가해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제목을 해당 사진의 대표 제목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무한도전 팬이라면 누구나 제목 달기에 참여할 수 있고, 이용자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사진들을 별도로 모아 다음달 3일 ‘명예의 전당’을 오픈할 예정이다.

신차섭 카카오 연예서비스 총괄은 "이번 무한도전 사진전을 시작으로 다른 TV프로그램과 스타들의 사진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향후에는 관련 기사, 동영상, 기획 상품들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중심의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무한도전 사진전 <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