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안효섭.jpg |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안효섭이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29일 “오는 2월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연출 이동윤)’에서 안효섭이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아이돌 최철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안효섭은 극중 봉삼봉(김영철 분)이 운영하는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 ‘가화만사성’에서 삼봉의 수제자이자 완벽한 외모로 많은 여성의 환호성을 한 몸에 받는 인기남 최철수 역을 맡았다.
안효섭은 2015년 방송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로 브라운관에 데뷔, 신선한 마스크와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신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이혼 소동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가족끼리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게 되는 봉씨 가문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월 27일 오후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신인 배우 안효섭이 오는 2월2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아이돌 최철수 역으로 캐스팅됐다. <사진제공=스타하우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