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자료]_설_연휴도_kt_로밍으로_알뜰_여행하세요_1.jpg |
(서울=포커스뉴스) KT가 설 연휴를 맞아 2월 한 달간 KT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KT에 따르면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0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2월 한 달 간 하루 1만5000원에서 2000원 할인한 1만3000원에 제공한다. 또 무제한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인 ‘로밍 에그’ 상품도 2월 한 달간 1만원에서 3500원을 할인한 6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는 일본, 미국, 베트남, 중국, 홍콩, 대만,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국가에서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임대한 기기를 통해 와이파이를 무한으로 쓸 수 있는 로밍 기기로 최대 3명까지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공항 3층 출국장 KT 로밍센터에서는 1일부터 데이터로밍 무제한 4일 이상 가입 고객 선착순 4000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선사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KT는 일정금액을 초과하면 로밍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안심로밍’ 서비스 제공 국가를 5일부터 기존 중국, 일본, 미국 등 12개국에서 프랑스,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을 추가한 총 18개국으로 확대한다.KT가 설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사진제공=KT>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