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8일까지 솔리드 500 구매자 전원에게 GS 주유권 2만원 증정
![]() |
△ 파인디지털_파인뷰_solid_500.jpg |
(서울=포커스뉴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는 자사 블랙박스 '솔리드(Solid)500'이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에서 인기 블랙박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인뷰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19~28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며,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 마켓에서 솔리드500 구매 시 GS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솔리드500은 야간 영상 녹화에 특화된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다. 파인뷰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야간 영상 녹화 기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출시 2주 만에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 솔리드500에 적용된 야간 영상 녹화 기능인 '프리미엄 나이트 비전'은 조명이 없는 장소에서도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잡아내어 생생한 화질로 녹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상 저장 및 메모리카드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포맷 프리 맥스'를 적용해 매 순간 영상 정보를 정확한 파일 사이즈로 단 한 번의 누락 없이 순차적으로 저장한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급 블랙박스에 적용되는 차선이탈경보, 전방추돌경보, 앞차출발알림 등 ADAS Plus 기능으로 운전자의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홈페이지(www.finev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파인디지털 파인뷰 솔리드500 <사진제공=파인디지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