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티브로드.jpg |
(서울=포커스뉴스)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장기·우량고객을 대상으로 ‘t나는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t나는 고객 케어’는 티브로드 서비스 가입 기간 및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VIP고객을 선정하고, 요금문의·A/S요청·서비스 이용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프로세스를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도입 후 VIP 고객을 대상으로 ‘바로 연결 서비스’와 ‘t나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바로 연결 서비스는 전담 상담원 제도로 VIP 고객이 콜 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경우, 자동으로 배정된 전담 상담원에게 연결될 뿐만 아니라 고객의 민원 역시 전담인원이 신속히 처리해준다. t나는 서비스는 신속한 방문 A/S서비스로 VIP 고객이 콜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2시간 내 신속하게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해결해 주는 서비스다.
또 올해 상반기 중으로는 VIP 고객 대상으로 리모콘과 셋톱박스 무상 교체 및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VOD 무료 쿠폰 증정 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t나는 고객 케어 서비스 도입은 고객 접점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특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