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
![]() |
△ 피키캐스트-인위에타이_(1).png |
(서울=포커스뉴스)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중국 최대 음악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www.yinyuetai.com)와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피키캐스트와 인위에타이가 공동 제작에 나선 콘텐츠는 모바일 리얼 예능 프로그램인 '팬심공략 아이돌 TV'로 국내 정상급 아이돌 그룹과 함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심공략 아이돌 TV는 팬들이 전달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스타들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팬심 공략 버라이어티다.
총 10편으로 기획된 이번 팬심공략 아이돌 TV는 오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피키캐스트와 인위에타이 사이트를 통해 한∙중 동시에 공개된다.
방송 첫 주자는 그룹 비투비로 팬들의 요청을 세세히 들어주는 것은 물론 깜짝 팬미팅과 몸을 사리지 않는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 등 비투비 멤버 각각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할 예정이다.
장윤석 피키캐스트 대표이사는 "중국 최대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와 콘텐츠 제작과 유통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이번 팬심공략 아이돌 TV가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확장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팬심공략 아이돌 TV <사진제공=피키캐스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