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그리즈만 이선에서 공격지원
(서울=포커스뉴스)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간의 맞대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바르셀로나는 6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홈구장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로 아틀레티코를 불러들여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을 치른다.
홈팀 바르셀로나는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가 공격진을 이끈다. 이른바 MSN 라인이 공격을 이끄는 셈이다. 이와 함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이니에스타와 부스케츠, 라키티치를 기용했고 4백은 왼쪽부터 호르디 알바-마스체라노-피케-다니 알베스를 내세웠다.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킨다.
반면 이에 맞서는 아틀레티코는 카라스코와 토레스가 투톱으로 공격을 이끈다. 그리스만이 이들의 뒤에서 공격을 보좌한다. 코케, 가비, 사울 니게스가 미드필더로 나서고 4백은 왼쪽부터 필리페 루이스-고딘-루카스 에르난데스-후안프란이 맡는다. 골문은 오블락이 지킨다.<바르셀로나/스페인=게티/포커스뉴스> 바르셀로나 소속 루이스 수아레스, 리오넬 메시, 헤라르드 피케(왼쪽에서 오른쪽으로)가 4월6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홈경기를 앞두고 5일 오전 팀 훈련에 임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