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중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AT마드리드는 14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홈구장인 스페인 마드피드 비센터 칼데론으로 바르셀로나를 불러들여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치른다. 1차전에서는 바르셀로나가 AT마드리드에 2-1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경기를 앞두고 공개된 선발 출전 명단에 따르면 홈팀 AT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그리즈만과 카라스코를 최전방 공격수로 내세웠다. 토레스가 1차전에서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며 출전할 수 없는 공백을 이들로 메운 것. 좌우측 미드필더는 사울 니게스와 코케가 나서고 중앙 미드필더는 가비와 페르난데스가 맡는다. 4백은 왼쪽부터 필리페 루이스-고딘-루카스 에르난데스-후안프란이 나서고 골문은 오블락이 지킨다.
반면 원정팀 바르셀로나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로 이어지는 이른바 MSN라인은 전면에 내세웠다. 미드필더 라인은 이니에스타, 라키티치, 부스케츠가 맡고 4백은 왼쪽부터 호르디 알바-마스체라노-피케-다니 알베스가 나선다.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킨다.<바르셀로나/스페인=게티/포커스뉴스> 바르셀로나 소속 리오넬 메시가 4월6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홈경기에서 수비를 뚫고 슛을 시도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