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팬미팅, 박보검‧이광수 특별 게스트로 출연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18 11:29:21
  • -
  • +
  • 인쇄
송중기,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서 유시진 대위 역으로 큰 사랑
1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국내 팬미팅 진행
△ cats.jpg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송중기가 4천 명의 팬을 만났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8일 "송중기가 17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국내 팬미팅 '5th Fan meeting in Seoul 우리, 다시 만난 날'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송중기는 공식 팬클럽 '키엘'을 비롯한 4천 명의 팬들과 만났다. 리포터 김태진의 진행으로 약 4시간가량 진행됐다.

깜짝 손님으로는 송중기와 같은 소속사 배우 박보검과 이광수가 등장했다. 박보검은 송중기에 대해 "늘 형에게 감사하다. 형이 군대에 있을 때 직접 전화로 '힘든 점이 없냐'고 물어보며 조언을 해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이광수 역시 "송중기가 진짜 의리 있는 친구라는 건 누가 뭐래도 내가 보장 한다"고 덧붙였다.

또 송중기가 출연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You are my everything'을 불렀던 가수 거미도 등장해 특별한 무대를 완성했다.

송중기는 팬들에게 전하는 손 편지를 낭독하기도 했다. 그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며 "두 번째 연기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모든 순간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중기는 오는 5월 7일에는 태국 방콕 선더돔에서도 팬미팅을 가질 계획이다.

송중기는 최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특전사 대위 '유시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0~22일에는 하이라이트와 에필로그 등을 담은 스페셜 방송 3부작이 방송된다.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배우 송중기가 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