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로비오_사진자료]_미국_macy’s_parade_당시,_앵그리버드_대형_벌룬_모습.jpg |
(서울=포커스뉴스) 글로벌 기업 로비오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어린이날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월드,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 등과 함께 오는 19일 개봉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롯데호텔월드와 함께하는 '앵그리버드, 라세느 도전 파티쉐' 이벤트는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과 함께 즐기는 케이크 만들기, 포토타임, 앵그리버드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5일 오전 10시부터 롯데호텔월드 3층 에메랄드 룸에서 펼쳐진다. 롯데호텔월드는 5월 한달 간 방문 고객들을 위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 포토존도 운영한다.
또한 로비오코리아는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의 대형 풍선 퍼레이드에 참가해 '앵그리버드 풍선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풍선 퍼레이드는 앵그리버드 영화 속 '레드' 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8미터 이상의 대형 풍선과 앵그리버드 카드섹션 등으로 구성된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 대형 풍선 등을 활용해 앵그리버드 팬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에게도 앵그리버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앵그리버드 대형 풍선 <사진제공=로비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