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대 도르트문트, DFB포칼 결승 선발명단 발표…레반도프스키 vs 오바메양 '원톱대결'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22 02:03:28
  • -
  • +
  • 인쇄
과르디올라, 바이에른 뮌헨 감독으로 마지막 공식경기

훔멜스, 바이에른 이적 이전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치르는 마지막 공식경기

(서울=포커스뉴스) 바이에른 뮌헨과 도르트문트간의 DFB포칼(독일축구협회컵) 결승전 선발출전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바이에른 뮌헨과 도르트문트는 22일 오전 3시(한국시간) 독일 베를린 올림피아슈타디온에서 2015-2016 DFB포칼 결승전을 치른다. 올시즌을 끝으로 다음시즌 맨체스터시티로 자리를 옮기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으로 치르는 마지막 공식경기인 동시에 다음시즌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는 마츠 훔멜스의 도르트문트 선수로서의 마지막 공식경기로 관심을 모으는 한판이다.

올시즌 분데스리가 우승을 차지하며 최초의 리그 4연패를 달성한 바이에른 뮌헨은 레반도프스키를 원톱으로 내세웠다. 더글라스 코스타와 리베리, 뮐러, 비달이 이선에서 공격을 지원하고 티아고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선다. 4백은 왼쪽부터 알라바-보아텡-킴미히-람이 맡는다. 골문은 노이어가 지킨다.

반면 투마스 투헬 도르트문트 감독은 오바메양을 최전방에 배치했다. 로이스, 므키타리안, 카스트로는 이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스벤 벤더와 바이글이 중앙 미드필더로 나서고 4백은 왼쪽부터 슈멜처-훔멜스-소크라티스-피스첵이 맡는다. 골문은 뷔르키가 지킨다.<베를린/독일=게티/포커스뉴스> 바이에른 뮌헨 제롬 보아텡과 펩 과르디올라 감독, 도르트문트 토마스 투헬 감독 그리고 마르셀 슈멜처(왼쪽에서 오른쪽 방향으로)가 5월21일 오전(한국시간) DFB포칼(독일축구협회컵) 결승전을 하루 하앞두고 독일 베를린 올림피아슈타디온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우승컵을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