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엑소 돌풍의 시작…‘럭키 원’ 이어 5일 자정 ‘몬스터’ 티저 영상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4 14:48:14
  • -
  • +
  • 인쇄
엑소 정규 3집 ‘이그잭트’는 9일 발매 예정
△ 크기변환_lucky_one_티저_영상_캡쳐.jpg

(서울=포커스뉴스)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로 컴백하는 엑소(EXO)가 티저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9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럭키 원(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 감각적인 영상으로 단숨에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엑소는 새 앨범을 통해 더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와 ‘럭키 원’을 선보임을 밝히며 두 타이틀곡의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럭키 원’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엑소는 5일 자정 또 하나의 타이틀 곡 ‘몬스터’의 티저 영상도 오픈할 계획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신곡 ‘몬스터’는 마치 몬스터 같은 거친 자아의 본능적인 욕망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뱉어내는 가사가 눈길을 끄는 곡인 만큼, 이번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 엑소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이그잭트’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9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보이그룹 엑소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럭키 원(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은 영상 캡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