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160606_또오해영ost_image.jpg |
(서울=포커스뉴스)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대열에 합류한다.
CJ E&M은 6일 “이석훈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여섯번째 OST인 ‘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가 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SG워너비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맡고 있는 이석훈의 보컬이 돋보이는 이번 곡 ‘아이 윌 비 데어’는 절정으로 흘러가고 있는 두 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과 박도경(에릭 분)의 관계에 애틋한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벤의 '꿈처럼'을 비롯해 서현진X유승우의 ‘사랑이 뭔데’, 로이킴의 ‘어쩌면 나’, 정승환의 ‘너였다면’ 등 또 오해영 OST는 공개되는 OST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곳곳에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석훈의 ‘아이 윌 비 데어’에도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31일 방송된 ‘또 오해영’ 10회 시청률은 8.425% (닐슨코리아 케이블플랫폼 기준)로 tvN 월화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tvN 드라마 흥행의 주역이었던 ‘미생’의 기록도 뛰어넘은 수치이다.
한편 지난 3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tvN ‘또 오해영’ 10화는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8.7%, 최고 9.4%를 기록, 첫 방송부터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매화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여섯번째 OST인 ‘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가 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CJ E&M>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