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포토] 열창하는 쯔위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와 레드벨벳 슬기가 JTBC '잘 먹는 소녀들'에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펼친다.
JTBC는 7일 "쯔위와 슬기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15일 첫 녹화를 통해 먹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쯔위는 대만 출신 트와이스 멤버다. 지난 1월 KBS '나를 돌아봐'에 출연해 외국인에게 낯선 음식인 개불, 산낙지 등을 거침없이 먹었다. 또 3월에는 SBS 예능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해 삼겹살, 치킨, 고기 국수, 떡볶이, 핫도그 등을 먹으며 왕성한 식욕을 자랑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 2월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만두 먹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네이버 V앱에서는 한강 편의점에서 간식을 먹는 모습이 생중계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JTBC '잘 먹는 소녀들'은 걸그룹 멤버 가운데 먹방 1인자를 뽑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 김숙·조세호·양세형이 MC로 나섰다. 김흥국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오는 15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첫 대결을 진행한다. JTBC 본 채널을 통한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이다.(서울=포커스뉴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앨범 'PAGE TWO' 발표 쇼케이스에 참석한 멤버 쯔위가 신곡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6.04.25 김유근 기자 (서울=포커스뉴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5 SAF(SBS Awards Festival) 가요대전'에 참석한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 2015.12.27 조종원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