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일랜드도 폴란드에게 1차전서 0-1로 패해 상황은 마찬가지
(서울=포커스뉴스) 우크라이나와 북아일랜드간의 맞대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우크라이나는 17일 오전 1시(한국시간) 프랑스 리옹 스타드 드 리옹에서 북아일랜드를 상대로 유로 2016 C조 2차전을 치른다. 우크라이나와 북아일랜드는 각각 독일과 폴란드에게 1차전에서 패해 이날 경기에서의 승리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우크라이나는 셀레즈니오프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다. 코노플리얀카와 코발렌코, 야르몰렌코가 이선에서 공격을 지원하고 스테파넨코와 시도르추크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선다. 4백은 왼쪽부터 셰브추크-라키츠키-카체리디-페데츠키가 맡는다. 골문은 피야토프카 지킨다.
이에 맞서는 북아일랜드는 워싱턴이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다. 미드필더는 댈라스, 노르우드, 데이비스, 코리 에반스, 워드가 폭넓게 포진한다. 4백은 왼쪽부터 조니 에반스-맥아울리-카스카트-휴즈가 맡고 골문은 맥거번이 지킨다.
한편 우크라이나와 북아일랜드간의 경기 이후 오전 4시에는 C조 상위권 판도를 가를 독일과 폴란드전이 잇달아 열릴 예정이다.<데신샤르피외/프랑스=게티/포커스뉴스> 미카일로 포멘코 우크라이나 감독이 16일 (한국시간) 북아일랜드와의 조별 예선 2차전을 하루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16.06.16 ⓒ게티이미지/이매진스<데신샤르피외/프랑스=게티/포커스뉴스> 마이클 오닐 북아일랜드 감독이 16일 (한국시간) 우크라이나와의 조별 예선 2차전을 하루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16.06.16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