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무승부 이상이면 조 2위 이상 확보
(서울=포커스뉴스) 우크라이나와 폴란드간의 맞대결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우크라이나는 22일 오전 1시(한국시간) 프랑스 마르세이유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폴란드를 상대로 유로 2016 C조 조별라운드 3차전을 치른다. 우크라이나는 폴란드전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탈락이 확정된 상태다. 반면 폴란드는 무승부 이상이면 조 2위 이상을 확정짓게 된다.
미카일로 포멘코 우크라이나 감독은 조줄리아를 최전방 공격수로 기용했다. 코노플리얀카, 진첸코, 야르몰렌코가 이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로탄과 스테파넨코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서고 4백은 왼쪽부터 카체리디-페데츠키-쿠체르-부트코가 책임진다. 골문은 피야토프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아담 나왈카 폴란드 감독은 레반도프스키와 밀리크의 투톱으로 공격진을 구성했다. 카푸츠카와 지엘린스키가 좌우 미드필더를 맡고 요들로비츠와 크리호비악이 중앙 미드필더로 출장한다. 4백은 왼쪽부터 예드르제이치크-파즈단-글리크-치오네크가 책임진다. 골문은 파비안스키가 지킨다.<산타클라라/미국=게티/포커스뉴스> 레반도프스키가 17일 오전(한국시간) 프랑스 생드니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독일과의 유로 2016 C조 조별라운드 2차전에서 볼경합을 벌이고 있다. 2016.06.21 ⓒ게티이미지/이매진스<데신샤르피외/프랑스=게티/포커스뉴스> 미카일로 포멘코 우크라이나 감독이 16일 (한국시간) 북아일랜드와의 조별 예선 2차전을 하루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16.06.16 ⓒ게티이미지/이매진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