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예능 '걸스피릿' 공식 프로필 이미지 공개…"걸그룹 보석 가린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4 11:43:04
  • -
  • +
  • 인쇄
"그동안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걸그룹들의 노래 실력 선보일 것"
△ 걸스피릿_소녀12.jpg

(서울=포커스뉴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에 출연하는 12명 걸그룹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JTBC는 '걸스피릿' 출연진이 연습 의상을 착용한 채 찍은 공식 프로필 사진을 4일 공개했다. "그간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걸그룹 멤버들의 꿈과 열정을 담기 위해 연습 의상을 입은 모습을 담았다"는 것이 JTBC측 설명이다.

'걸스피릿'은 데뷔 5년 이내의 걸그룹의 메인 보컬 12명이 노래 경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려내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김보형(스피카)·혜미(피에스타)·이소정(레이디스코드)·유지(베스티)·소연(라붐)·케이(러블리즈)·민재(소나무)·승희(CLC)·승희(오마이걸)·진솔(에이프릴)·다원(우주소녀)·성연(플레디스걸즈) 등이 경연자로 참가해 불꽃튀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MC는 조세호와 보이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규가 맡았다. 탁재훈·장유혁·천명훈·이지혜·서인영은 걸그룹 멤버들의 '구루(스승)'로 출연해 지도에 나선다. 19일 오후 10시50분 첫방송된다.JT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에 출연하는 12명 걸그룹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가 4일 공개됐다. <사진제공=JTBC>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