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우주소녀, 이제는 화장품 광고까지…'스킨79‘ 모델 발탁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04 15:32:08
  • -
  • +
  • 인쇄
‘스킨79’ 관계자 “우주소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
△ 크기변환_우주소녀_화장품모델발탁1.jpg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 성소, 보나, 은서가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는 4일 “한중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를 새로운 여자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그 동안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선보인 우주소녀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스킨79의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첫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에 발탁된 우주소녀에게 여러 분야의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킨79'는 1998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약 17년간 젊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에 대해 집중 연구·개발해 온 코스메틱 브랜드다.

우주소녀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여 밤늦게까지 진행되는 촬영현장에서도 끝나는 순간까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net ‘우주소녀LIKE’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 성소, 보나, 은서가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의 모델로 발탁됐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