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내달 10일 '금융드림 콘서트' 개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7-26 11:08:54
  • -
  • +
  • 인쇄
가수 에일리·개그우먼 신보라 공연과 토크콘서트 등

(서울=포커스뉴스) 미래에셋증권이 다음 달 10일 '금융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청소년에게 금융 관련 지식과 다양한 콘텐츠로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제15회 금융드림 콘서트'를 8월10일 오후 2시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부로 나뉜다. 1부에서는 이재훈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서 금융과 경제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2부에서는 조승연 작가가 효과적인 공부방법을 설명하고 도전정신과 꿈을 향한 열정을 공유한다.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도 준비됐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에일리와 가수 겸 개그우먼 신보라가 공연과 토크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박주만 미래에셋증권 WM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그려보는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금융'지식'은 물론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담은 '드림'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의 초등학교 5·6학년, 중·고등학생 자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미래에셋증권 스마트금융센터와 해당 지점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스마트금융센터와 미래에셋증권 지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