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의회, 제7대 후반기 원구성

손권일 기자 / 기사승인 : 2016-07-06 06:05:15
  • -
  • +
  • 인쇄
상위원회별 소속위원 배정, 상임위원장 선출 제7대 후반기 원구성
△소재섭 의원(도시보건위원장)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 북구의회(의장 김상훈)는 4일 의회운영, 행정자치, 경제복지, 도시보건 등 상위원회별 소속위원을 배정하고  상임위원장을 선출하여 제7대 후반기 원구성을 했다.

 

구의회는 이날 제22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행정자치위원회에 심재섭, 이창재, 최무송, 김영순, 유관운, 고영봉 의원을 경제복지위원회에 이관식, 최기영, 고점례, 장영희, 김현정, 이부일 의원을, 도시보건위원회에 이병석, 마광민, 조석호, 신수정, 소재섭, 양일옥 의원을 배정했다.

 

이어 후반기 상임위원회를 이끌어 갈 위원장 선거를 실시해 행정자치위원장에 유관운(건국·양산동, 국민의당) 의원을, 경제복지위원장에 고점례(중흥1·2·3·중앙·신안동, 더불어 민주당 ) 의원을, 도시보건위원장에 소재섭(임·용봉·매곡·오치1·2동, 민중연합당) 의원을 선출했다.

△이부일 의원(의회의원회 위원장)

또, 의회의원회 위원장으로 이부일(임·용봉·매곡·오치1·2동, 더불어 민주당) 의원을 선출했다.

 

신임 상임위원정들은 "북구의회가 구민의 편에 서서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의회는 11일까지 제227회 임시회를 개회하며 2016년도 구장 주요 업무보고 청취, 각종 조례안 처리 등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