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인파로 북적이는 중심가도 싫고 바가지 요금 씌우는 음식점들도 내키지 않는다면 TV 앞으로 모이자. IPTV(인터넷TV)와 케이블TV 등 유료방송사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특집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의 IPTV Btv를 이용 중인 고객들은 유명한 공연과 미공개 영화를 몰아 볼 수 있다. 28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인기영화 10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무비 위크가 진행된다. 무료로 제공되는 영화는 연평해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무뢰한 등이다.
Btv에서는 연말연시 특별 공연 및 인기 영화도 편성했다. SM타운 더 스테이지, 레미제라블: 25주년 런던 라이브 공연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과 러브액츄얼리 크리스마스에디션, 호빗 다섯 군대 전투 확장판 등 미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영화를 선보인다. 인턴, 인터스텔라 등 소장용 VOD(주문형비디오)를 구매한 고객들 중 100여명에게 UHD(초고화질)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틱청소기, 에어워셔, 히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의 IPTV tvG에서는 신년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4일까지 진행되는 디즈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겨울왕국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1개 이상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디즈니 럭키박스를 준다.
케이블TV 가입자들도 다양한 안방극장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VOD 특집관을 열고 올 한해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을 선사한다. 국제시장부터 터닝메카드, 집밥 백선생을 비롯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응답하라 1988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색 전용관도 마련해 △유아인, 황정민 등 특정 배우의 작품들만 따로 엄선한 ‘올해의 영화인’ △백종원, 정형돈 등 인기 연예인별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올해의 방송인’, △영화진흥위원회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던 영화 묶음 ‘뜻밖의 강세’ 등을 제공한다. 이번 특집관은 1월 중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료 VOD를 감상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화 할인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가습청정기, 외식상품권 등 1억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된다.
현대HCN은 연말연식 특집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봉사활동을 다큐형식으로 다룬 프로그램은 1부 찾아가는 산타, 2부 동작구 청년봉사단, 3부 관악구 독거노인 말벗도우미로 구성된다. 2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1월초까지 방영된다.CJ헬로비전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VOD 특집관을 마련했다.<사진제공=CJ헬로비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