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비비안_자켓.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비비안이 부른 KBS2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수록곡 ‘세월이 지나도’가 14일 공개됐다.
‘다 잘될 거야’는 16%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타인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라지만 아직까지는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는 주인공의 심정을 담은 ‘세월이 지나도’를 OST 곡으로 선보였다.
‘세월이 지나도’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합작품으로 흔한 이별노래가 아닌 비비안 특유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와 곡 해석, 감정이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아련하고 슬픈 발라드를 통해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로 아픔까지 다독이는 비비안의 목소리는 여러 번 노래를 들을수록 아픔과 상처를 위로해 주는 힐링 음악으로 가요팬들의 심금을 울린다.
비비안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 ‘소원을 말해봐’ ‘청담동스캔들’을 비롯해 지난해 방송된 ‘어머님은 내 며느리’ ‘가족을 지켜라’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 받은 여가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담백한 사랑고백을 담은 비비안의 ‘세월이 지나도’는 드라마 전개에 최적화 된 곡으로 기획됐다”고 밝히며 성원을 부탁했다..가수 비비안이 부른 KBS2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수록곡 ‘세월이 지나도’가 14일 공개됐다. 사진은 '세월이 지나도' 앨범 재킷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