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절한 감성의 ‘치즈인더트랩’ OST 2곡 26일 자정 발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1-25 09:08:17
  • -
  • +
  • 인쇄
바닐라 어쿠스틱 '너와 나의 시간은'과 백인호 테마곡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공개
△ 크기변환_160125_치인트ost_image.jpg

(서울=포커스뉴스) '치즈인더트랩'의 OST 두 곡이 26일 자정 공개된다.

CJ E&M은 25일 “이번에 공개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OST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과 극중 백인호(서강준 분)의 절절한 시점을 담아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가 수록된다”고 전했다.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은 이미 3화 속 유정(박해진 분)이 홍설(김고은 분)을 따라가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고조를 이끌었던 곡으로,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이번 OST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닐라 어쿠스틱의 바닐라맨이 작사, 작곡한 템포감 있는 팝 발라드곡으로, 사랑의 타이밍이 어긋나는 시간에 대한 슬픔을 정제된 가사, 고급스러운 피아노 사운드와 팝적인 리듬, 보컬 성아의 애절한 보이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는 서강준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서프라이즈가 참여한 곡으로, 극중 애처로운 감성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인호(서강준) 시점의 가사가 돋보인다.

백인호(서강준)는 유정(박해진)처럼 고 스펙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홍설(김고은) 앞에서 장난기 넘치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이런 백인호(서강준)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한편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주연의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새로운 OST인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과 극중 백인호(서강준 분)의 절절한 시점을 담아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가 26일 자정 공개된다.<사진제공=CJ E&M>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