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휘성, 콜라보레이션 신곡 '진짜 사랑 노래'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1-28 15:20:15
  • -
  • +
  • 인쇄
소울스타와 휘성이 함께한 감성 충만 R&B 러브송

오는 29~31일에는 소울스타 '겨울에' 콘서트 개최
△ 소울스타_사진1.jpg

(서울=포커스뉴스) 그룹 소울스타와 휘성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진짜 사랑 노래'가 공개됐다.

소울스타의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신곡 '진짜 사랑 노래'는 소울스타와 휘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소프트한 R&B 곡이다. 소울스타의 감미로운 보컬라인과 하모니에 휘성의 색깔이 담겨진 감성 충만한 러브송"이라 밝혔다.

'진짜 사랑 노래'는 작곡가 한상원과 소울스타 멤버 이규훈, 이승우가 공동 작곡했다. 한상원은 아이유, 플라이투더스카이 등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다. 작사에도 한상원, 이규훈이 참여해 한 여자만을 사랑하겠다는 남자의 마음을 그렸다.

오는 29일부터는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소울스타 콘서트 '겨울에'가 3일간 개최된다. 콘서트 무대에서 소울스타는 '진짜 사랑 노래'를 비롯해 다수의 인기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가수 마마무, 김나영, 계범주가 참여한다.

소울스타는 2005년 데뷔한 3인조 R&B 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 '잊을래' 등이 있다. 현재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을 준비 중이다.그룹 소울스타와 휘성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진짜 사랑 노래'가 공개됐다.<사진제공=N.A.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