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bgm4_hoik_(1).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호익이 신곡 '러브 발렌타인'을 발표한다.
호익은 4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쿠스틱 감성그룹 비지엠포(BGM4)와 함께한 '러브 발렌타인(Love Valentine)' 시디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홍보에 나섰다.
지난 11월 '커피(COFFEE)'로 비지엠포(BGM4)와 호흡을 맞춘 아우라(AOORA)에 이어 호익이 참여한 신곡 '러브 발렌타인'은 포근한 EP사운드와 어쿠스틱 비트가 어우러진 알앤비(R&B) 트랙이다.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듯한 풋풋한 가사와 호익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남자친구가 귓가에 달콤한 말을 속삭여 주는 것 같은 달달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곡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호익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아우라와 함께 유닛그룹 아우라&호익을 결성, 신곡 '아침 점심 저녁(feat.태연 of she'z)’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어쿠스틱 감성그룹을 표방하는 비지엠포(BGM4)는 지난해 8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 '커피', '카페모카' 등 커피음악을 발표하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지엠포(BGM4)와 호익이 함께한 '러브 발렌타인' 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가수 호익이 어쿠스틱 감성그룹 비지엠포(BGM4)와 함께한 신곡 '러브 발렌타인(Love Valentine)'을 4일 공개한다.<사진출처=호익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