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사진]_장범준_전국공연_티저포스터.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장범준이 전국 10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CJ E&M은 4일 “올 봄 솔로 2집으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장범준이 오는 4월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라는 타이틀로 10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범준은 오는 4월1일~2일, 8일~9일 서울 공연(4일 4회)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수원, 광주, 창원, 부산, 대전, 울산 등 장범준의 음악을 기다리는 전국의 팬들을 찾는다. 버스커 버스커 시절부터 ‘장범준 1집’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온 장범준은 이번 전국투어로 올 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는 명실상부한 ‘봄 음악’의 강자다운 따듯한 감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전국 투어 전 발매되는 2집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날 수 있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를 주최/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2016년 봄 컴백 소식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까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만한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 ‘사랑에 빠져요’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따듯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은 오는 15일(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티켓 오픈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한정되며, 지방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가수 장범준이 오는 4월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라는 타이틀로 10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 사진은 전국투어 티저 포스터.<사진제공=CJ E&M>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