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여자친구_캡쳐04.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여자친구가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5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파워풀한 비트 위 서정적인 가사, 아름다운 멜로디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자기소개 춤', '타임머신 춤', '짝사랑 춤' 등 시간을 모티브로 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로 2016년 첫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이어 지난 11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로서 여자친구는 올해 걸그룹 중 첫 지상파 음악방송 연속 1위라는 새 기록을 쓰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16일 방송되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시간을 달려서' 무대를 선보인다.<영상출처=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걸그룹 여자친구가 15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은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캡처.<사진제공=쏘스뮤직>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