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제주 위미항 인근에 들어서는 '코업시티호텔 하버뷰'의 홍보관이 18일 오픈된다.
코업시티호텔 하버뷰는 지하 1층~지상 9층, 숙박시설 총 306실(전용 21.7㎡) 규모다. 시행사는 경성이며, 시공은 한일종합건설이 맡는다. 준공 이후에는 코업에이치엠이 운영·관리할 계획이다.
코업시티호텔 하버뷰는 LG전자의 ‘에너지절감 및 원격관리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이는 제주 분양형호텔 최초로 적용되는 시설로, 향후 연간 에너지 사용량 30% 감소와 객실 및 로비, 레스토랑 등 에너지 소비 패턴을 공간에 맞추는 공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 투숙객의 요구에 따라 입실 전 조명 및 냉난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분양 계약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준공 후 제휴된 사업장(코업시티호텔 성산,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엄 대전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20일 기준, 10일 초과 시 50% 할인)과 주변 골프장과 연계한 골프장 정회원 대우, 승마, 잠수함 할인권, 렌터카 예약대행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테크노마트 3층(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2,3번 출구)에 위치한다. 준공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00-0223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