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씨스타’ 우주소녀, 데뷔곡 ‘MoMoMo’ 뮤비 오리지널 티저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22 09:33:00
  • -
  • +
  • 인쇄
오는 25일로 데뷔 확정한 가운데 막바지 준비에 한창
△ 크기변환_우주소녀_12명_멤버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의 데뷔곡 '모모모(MoMoMo)'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웨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오는 25일 공개될 신인 걸그룹 우주소녀 데뷔곡 ‘모모모’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버전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12인의 우주소녀가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심쿵한 아이 콘택트를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순, 러블리, 발랄, 새침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빠르게 조회 수를 높이며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이광수 버전의 ‘모모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한국과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중국 시나닷컴에서는 메인페이지에 게재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인기 뮤직비디오 감독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한 ‘모모모’ 뮤직비디오는 ‘우주’라는 낯선 배경과 ‘소녀’의 사랑스러움은 영상을 통해 더욱 극대화 시켰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웨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는 오는 25일로 데뷔를 확정한 가운데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신인 걸그룹 우주소녀 데뷔곡 ‘모모모’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버전 티저 영상이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웨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게재됐다. 사진은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버전 티저 영상 캡처.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