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극장 체인 메가박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가박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함께 자동차 극장 데이트를 준비한 것이다. 두 번째는 인기 영화의 예매를 대행해주는 '메가해드림' 이벤트다.
자동차 극장데이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메가박스의 자동차 극장인 드라이브M 무료 영화 관람권 및 러브 콤보, 그리고 원하는 차를 가까운 쏘카존에서 빌릴 수 있는 8시간 차량 이용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쏘카에서 신규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에 '메가박스'를 입력할 경우, 쏘카 무료 3시간 이용권이 즉시 지급된다.
'메가해드림' 이벤트는 예매가 쉽지 않은 인기 영화를 대신 예매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메가박스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와 메가박스 지점을 선택하면 응모된다.
김성훈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화이트데이에 메가박스에서 제공한 이벤트로 많은 분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극장체인 메가박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메가박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