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나인뮤지스_민하_폴라_02.jpg |
(서울=포커스뉴스) 나인뮤지스 민하가 사진가 강희국 작가과 함께 폴라 스페셜 앨범을 작업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민하와 강희국이 함께한 폴라 스페셜 앨범은 소셜 포토 블로그 '폴라'를 통해 독점 공개됐다.
폴라 스페셜 앨범은 2.0버전 업데이트로 소셜 포토 블로그로 변신한 폴라가 개편을 기념해 독특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과 특별한 감성을 가진 포토그래퍼들이 만나 각자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콘셉트로 진행해 공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 민하는 폴라 스페셜 앨범의 네 번째 주자로 강 작가와 함께 참여했다. 작업에 함께한 강 작가는 특유의 빛을 활용한 맑고 신비한 감성이 돋보이는 사진가로 섹시한 나인뮤지스의 민하가 아닌 색다른 민하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민하는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였으며 강 작가의 감성적인 느낌으로 기존에 보였던 모습과 다른 청초하고도 신비로운 매력의 민하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나인뮤지스 민하와 강 작가가 함께한 스페셜 앨범은 폴라와 네이버 모바일 연예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걸그룹 나인뮤지스 민하가 사진가 강희국과 함께 폴라 스페셜 앨범을 작업했다.<사진제공 =스타제국>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